본문 바로가기
일상 생활/여행

청주 호텔 벨리노 이용후기

by 리뷰신 번개 2020. 8. 6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랜만에 지인도 만날 겸 여행으로 청주를 다녀왔는데요, 이번에 이용한 호텔이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았어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.

 

 

네이버 지도

벨리노호텔

map.naver.com

바로 청주 벨리노 호텔입니다. 리모델링인지 신축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새단장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듯 보이며 굉장히 깔끔한 모습입니다.

 

주차 공간

기본적으로 주차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 자리가 없을 시에는 발레파킹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. 기본적으로 객실과 복도 등 모두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하지만 가장 놀라웠던 것은 지하 1층에 있는 카페테리아 시설입니다. 

 

기본적으로 굉장히 넓고 사진에서 보시듯이 라면 끓이는 기계에 에스프레소 머신 등 없는 것이 없습니다. 사진은 다 못 찍었지만 그 외에도 냉장고에 있는 우유와 먹을 수 있는 시리얼, 토스트 기계, 식빵 등 없는 것이 없습니다.

 

더 놀라운 점은 이 모든 것이 숙박하는 사람들에게 공짜라는 것입니다. 자 그럼 객실을 한 번 둘러 볼까요?

 

저는 욕조가 있는 방을 선택했는데요 아주 깔끔한 디자인과 청결함이 마음에 들었습니다.

룸의 모습

정말 놀란 것은 요즘 숙박업소에는 스타일러까지 있구나 하는 점이었습니다. 전 집에 스타일러가 없어서 처음 사용해봤는데 편리하더군요. 그런데 그냥 물을 안 쓰는 세탁기 느낌이랄까. 어쨌든 간편하고 참 좋았습니다.

화장실도 정말 깔끔합니다. 욕조에 비데, 깨끗한 수건, 폭포 샤워기 등 있을 건 다 있고 조명도 은은하니 좋네요.

컴퓨터도 고사양으로 잘 갖춰져 있습니다. 스타를 한 판 해봤네요^^

 

 

 

가운
냉장고

기본 어매니티
헤어드라이기와 고데기
라이트 조절 버튼

위 사진들에서 보시듯이 각종 편의 시설 도구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냉장고에는 기본으로 물 3병과 음료 3개가 들어있었습니다.

티비

네 이상 호텔 벨리노 이용 후기였는데요, 여러 가지 말보다는 위의 사진들이 이미 많은 것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. 사실 벨리노의 이름에 호텔이 들어가 있지만 호텔은 아니고 모텔 등급입니다. 하지만 청주에 있는 호텔들을 검색해 봤을 때 벨리노보다 시설에서 뛰어난 것이 특히 없어 보이는데 가격은 너무 비싸서 이곳으로 결정한 것인데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.

 

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굉장히 깔끔했으며, 스타일러가 있다는 점에서 한 번 놀랐고 특히 지하 1층의 카페테리아 공간은 호텔 벨리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. 거의 셀프바 수준이었어요 ㅎㅎ

 

청주 지역에서 가성비 좋은 숙박업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. 이상 간단한 벨리노 후기였습니다. 감사합니다^^

반응형

댓글